반응형
르세라핌이 글로벌 인기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7개월 만에 빌보드를 장악했습니다. 미국 음악 재생 플랫폼인 스포티파이(Spotify)에서 재생수 1억을 돌파했으며 이로 글로벌 인기 상승세를 증명했습니다.
누적 재생수 1억 회 돌파
지난 5일 르세라핌의 미니 2집 앨범인 '안티프래자일(ANTIFRAGILE)'로 미국의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아이에서 누적 재생수가 1억 회를 돌파했고, 같은 날 르세라핌의 스포티아이 팔로워가 100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자체 신기록 경신
르세라핌은 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 5명의 멤버로 데뷔 후 7개월 만이라는 가파른 상승 곡선을 그리며 글로벌 'K-Pop 스타'로 급부상했습니다. 르세라핌은 데뷔 곡 '피어리스'에 이어 미니앨범 '안티 프래자일'로 스포티 아이와 빌보드 글로벌 차트 등에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또한 이들은 올해 데뷔한 K-Pop 아이돌 중 최초와 최고, 최단 기록이라는 엄청난 기세로 글로벌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안티프래자일'은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 음원 차트에서도 놀라운 저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 멜론, 지니, 벅스 등 주간차트에서 각 2,3위를 기록했으며 발배 8주 차에도 부동의 상위권을 지키는 중입니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13일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sia Artist Awards in JAPAN)'에 출연하여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2022.12.06 - [분류 전체보기] - 방탄소년단 RM 외신 호평, 전 세계가 반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