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닷트리에서 팝업행사로 크리스마스트리들을 작은 마을처럼 꾸며놓은 '페어리힐'에 다녀왔습니다.
위치 찾기가 조금 애매한데 지도에서 '능라밥상' 또는 '딜쿠샤'를 찍고 가파른 언덕을 올라가면 위치해 있습니다.
페어리힐 위치 : 서울 종로구 행촌동 1-44 (사직로 2길 12)
주소를 쳐야만 나오는 곳이라 찾기가 찾기가 힘들다면 네이버 주소에 '딜쿠샤' 또는 '능라밥상'을 쳐서 가면 쉽게 갈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지도에 '딜쿠샤'를 찍고 급경사 계단을 올라 딜쿠샤 건물을 지나 '제이닷트리 팝업 페어리힐'에 쉽게 찾았습니다.
처음엔 지도상 위치가 사직터널 바로 위에 있어서 사직터널 때문에 조금 헤맸는데 사진의 건물이 나오면 그냥 직진하면 됩니다. 다른 분들은 한 번에 가시길 바라요!
입장하면 바로 나오는 페어리힐의 미니 크리스마스 마을입니다.
크리스마스트리와 소품들과 함께 포토존을 곳곳에 만들어놔서 사진 찍기에 좋습니다.
무료입장에도 불구하고 평일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많이 없어서 포토존마다 사진을 찍어 봤습니다.
서울 시내 한복판에 마당이 있는 곳이라 그런지 아이들도 강아지들도 조금 보였네요.
거울을 여기저기에 배치해 놨던데 찾는 재미도 있고 그 앞에서 사진도 찍기에 좋았습니다.
해리포터가 생각나는 벽의 문도 하나의 포토존으로 이용할 수 있었어요.
대형트리가 있는 곳 뒤는 아파트 단지가 있어서 배경은 예쁘지 않지만 사선으로 찍거나 다른 곳은 매우 예쁜 인생샷을 건질 수 있으니 한 번쯤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생각보다 넓진 않지만 제가 못 찍은 포토존들도 꽤 있어서 한 번쯤 가볼 만한 것 같습니다.
사람 많은 곳이나 웨이팅도 싫은데 무료입장을 찾는다면 제이닷트리 팝업 페어리힐이 제격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크리스마스 다가오기 전에 사람들 없을 때 먼저 다녀오기 너무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
예쁜 크리스마스트리들과 인생샷 찍어 보세요~!
댓글